김창익&은령(카자흐스탄)선교사 선교편지(25년 10월)
페이지 정보

본문
"주님, 주님께서 돕고자 하실 때에는, 숫자가 많고 적음이나 힘이 세고 약함을 문제삼지 않으십니다. 우리가 주님을 의지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이 무리를 물리치러 왔으니, 주 우리의 하나님, 우리를 도와주십시오. 주님, 주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인간이 주님을 이기지 못하도록 해주십시오!"역대하 14:11''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평안을 묻습니다. 평안하신지요?
[감사제목] 아내가 한국에서 건강 검진과 시술을 받고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기도제목]
●교회 사역
1. 교회 연합 수련회: 수련회 일정이 10월31일-11월2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향기와 편지”라는 제목으로 관련된 말씀 묵상과 강의를 통하여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향기와 편지로서 어떠한 삶을 살아가야 할지? 함께 토의하고 서로에게 배우는 시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수련회를 통하여 공동체가 하나 되며, 영육의 쉼과 회복 그리고 성도의 가족 가운데 믿지 않는 사람들도 초청하여 복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강의는 4개 그룹으로(성도, 새로운 사람, 유치부와 주일학교) 나뉘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유치부와 주일 학교를 위한 선생님들과 섬김이가 충원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공동체로 주 안에서 하나되며, 성도들이 영육 간에 쉼과 회복의 시간이 되도록… 믿지 않는 가족들이 참석하여 복음을 듣는 기회가 되도록… 많은 아이들과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데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안전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주일 예배 & 목장 모임: 학생들은 새 학기 시작과 사람들은 바쁜 일상과 잔치로 분주하게 살고 있습니다. 성도들은 보통 주일 예배와 주중에 목장 모임에(수요일 또는 금요일) 참석하며 신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는 참석 인원에는 변동이 없지만 찬양, 주일학교, 예배 섬김이 들을 제외하고 꾸준하게 참석하는 분들이 적은 상황입니다. 반대로 목장 모임에는 꾸준하게 참석하지만 새로운 사람들이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예배와 모임을 사모하며 진실한 마음과 신령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며 개인과 공동체의 성숙과 거룩을 사모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가정교회 사역:
1. 목장모임: 매주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를 사모하며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보내 주시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보내 주시어 적은 인원이지만 즐겁고 행복하게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목장 모임을 통하여 말씀과 기도로 주 안에서 아름다운 교제와 삶 나눔의 풍성함으로 서로에게 은혜와 격려의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지체들을 위하여:1) I 형제: 9월16일 I 형제의 아내 J가 세 번째 자녀를 출산하였습니다. I 형제는 8월말에 목표 달성에 대한 스트레스와 야간 일로 피곤하던 직장을 그만두었습니다. 이전부터 했던 부동산 중개와 9월중순부터 2번째 직장도 구해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주일 학교와 목장 모임도 다시 성실하게 참석하고 섬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성실한 I형제에게 좋은 사람들과 일을 허락하시어 가정을 잘 돌며, 맡겨진 사역도 기쁘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T형제: 하나님께서 T형제와 딸에게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시어 찬양팀에서 섬기고 있습니다. T형제는 타일 공사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올해는 일이 적어 은행 빚으로 생계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이기에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절히 사모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오기전에 새로운 집을 구해 이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 주인이 가스 비용을 오랫동안 지불하지 않아 가스공급이(음식 조리와 온방) 차단 당했다고 합니다. T형제가 힘든 상황에서 믿음으로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집을 구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일을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모임을 위하여: 10월3일-5일 저희 단체 지역 리더 모임/10월6일 한인 사역자 기도모임/10월13일 한인 가정교회 사역자 모임/매주 목요일 오엠팀 모임. 기도와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이 되도록…
가정을 위하여:
유민: 하나님께서 취업을 허락하시도록… 모든 상황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을 의지하도록…
유진: 시간 관리를 잘하여 주일 예배에 늦지 않고 꾸준히 참석하여 말씀을 들으며 믿음이 자라도록…
아내: 주일 학교, 심방 그리고 교회 연합 수련회 준비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양가 어머님: 저희 어머님은 6개월 병원 생활을 마치고 추석 이후부터 큰 누나와 함께 살기로 하였습니다. 어머님도 병원보다는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시고, 큰 누나도 거동이 불편한 어머님을 모시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순전한 적응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장모님께서는 지혜롭게 힘에 맞추어 생활하시며 성실하게 신앙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양가 어머님께서 믿음의 경주를 계속하시기를…
저를 위하여… 교회 연합 수련회 강의와 말씀 묵상과 행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님만을 의지하며 주님의 도우심을 사모하며 구하는 삶을 살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랑에 감사드리며 김창익 & 은령 드림
- 이전글KPCF MISSION WINDOW(9월호) 25.10.10
- 다음글황의명(캄보디아)선교사 선교편지(25년 10월) 25.10.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